[판타지] 공략데로해주세요 작품신고
작가 일반작가 : 작가등록을 한 작가 제미스  
작품활동 최근등록일 21.02.28 02:15 / 연재시작일 2021.02.28
독자활동 조회 54 | 추천 3 | 선작 13 | 평점 비허용
연재편수 첫회보기 작품용량 1.7 Kbytes
해당 작품을 읽기전 읽어주세요
본인 취향아니다. 하차하겠다 등의 작품과 무관하며 저에게 감정소비도 되지 않는 쓸데 없는 댓글 쓰실 꺼라면 미리 하차해주세요. 저는 제 취향대로 쓰려고 글 쓰는 거지, 님 취향 알고 싶지도 않고, 님 취향대로 쓸 생각도 없습니다. 간혹가다 하차한다는 댓글 지운거 가지고 뭐가 그리 당당하신지 화내시던 분들 계시던데, 저에겐 스트리머/유튜버등등의 인터넷 방송진행자에게 -왜 저 댓글 안 읽어주세요- 같이 찡찡거릴 잼민이 그 이하로 밖에 보이지 않습니다. 다소 날이 선 워딩이 있었습니다. 이점 죄송합니다.


결론
=> 하차 할 꺼면 조용히.
작품소개(줄거리)
#남주 #게임시스템물 #여성향..?남성향..?
#유사피페물 #의도적피폐 #착각계

트리거 다수 존재 주의


-

게임을 샀다. 어느 때나 다름없이 가상현실 기계를 작동시키고는 유명세 만큼의 재미를 기대하고는 [ 화생물 : 서막 ]을 골라 플레이를 시작했다. 돈 몇 푼 아끼자고 중고를 샀던게 문제인지, 게임이 오류를 일으키더니 이내 가상현실 기계의 전원이 꺼졌다. 기계의 문이열리지 않아 난감해하다 잠에 들었더니, 게임 속에 들어왔다.



엔딩을 보면 게임이 끝나니, 우선 클리어 부터 하기로 하였다. 게임 클리어 조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행동하니 주변에서 기겁한다.



"우리가 잘못 생각했어...이런 말, 하지 않으면 안돼는 거 알지만...기회를 한 번만 더 주면 안 돼겠니?"

"다 내 잘못이다. 그땐..내가 어리석었다."



왜 그러세요. 당신들 그런 캐릭터 아니잖아. 난 그냥 현실로 돌아가서 쉬고 싶은 거라니까? 제발 공략데로 해주세요.
소제목 회차 용량 날짜 조회 추천 코멘트
화 (化) 1회 1.7K 21.02.28 54 3 0
노블레스 이용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