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BL 전용 이용권 구매하기

투데이 베스트

일일연재 베스트

신규작품 베스트

최근 연재 작품

작품 홍보

홈 > 로맨스 >

나의 작품을 조아라 회원들에게 멋지게 소개하세요. 이곳은 모든 작가들에게 열려있는 홍보공간입니다.

* 마이페이지 > 내 작품관리 > 연재작품 > 홍보글 작성을 통해서 작품을 홍보하실 수 있습니다.

아빠가 황제의 목을 베었다. [24]

하울의무빙오지는성

빙의물/연재주기 극악입니다./착각오예물/나름치유물/완결이 목표/ " 영애의 아버님이신 크렌테 공작님 말입니다. " 바로 오늘 아침에 읽던 ..

나의 심장을 주고 싶어 [17]

감성고양이

만나서는 안 되는 두 남녀, 강 빈과 유채가 사랑에 빠지고 헤어진다. 그리고 다시 재회하지만 이미 그녀의 곁에는 다른 남자가 있다. 자신을 사랑하면서..

[외전연재] 내 소설속 남자.. [156]

페호

“어쩌면 스스로를 속여왔던 것 같기도 해.” 나는 내 두려운 미래를 앞두고 저스틴에게 구원을 바랐었다. 사랑하는 마음이 조금도 없었냐 하면 그것은 사..

이야기는 비로소 시작된다 [9]

이자네레

습작으로 썼던 소설에 들어왔다. 그녀는 기꺼이 진심이 되기로 했다. “그건 기만입니다.” “자유의지가 거세된 채 전장에 끌려나가, 장기말로 구르는 ..

반대의 미학 [71]

김토깽

이것은 단순히 좋고 싫고의 문제가 아니었다. 우리는 달라도 너무 달랐다. 소란스럽고 복잡한 것은 싫어하는 셉템버. 그런 그가 전혀 반대의 사람..

신의 숨결 [2]

러라라

활화산의 대장장이, 이름 없는 여인은 신의 의뢰를 받아 검을 만든다. 아름다운 가락이 흘러나오는 검을. 무사히 완수한 그녀에게 상을 내려준다는 신..

생명을 지키는 마법사 [6]

판타지잉여

먼 옛날, 자그마한 생명 하나조차 피어날 수 없었던 시대가 있었다. 모든 이들은 그 시대를 '생명의 암흑기'라 부르고 있었다. 이것은 기나긴 그 시간을 지..

괴물도 꽃을 좋아합니다 [59]

여우그늘

“나도 이유가 있었다면 너처럼 타오를 수 있었을까?” 네온은 눈을 감고 브리애나의 어깨에 기대어 말했다. 브리애나가 불이라면 네온은 물이었다. 차..

로샤론 공작가의 비밀 [43]

글쓰는가림

❥뱀파이어/ 첫사랑/ 역키잡/ 성장물 ❥직진남/ 순정남/ 연하남 ❥무심녀/ 철벽녀/ 연상녀 ❥남주시점/ 남주성인되면전지적작가시점 길을 잃어버린 숲 속..

파탈리테의 늑대 [59]

ㅡ셔니

쪽. 소리가 민망할 정도로 크게 났다. 이렇게까지 정열적으로 할 생각은 없었는데. 후즈는 충격을 받은 듯 하얗게 질린 얼굴로 뺨을 더듬었다. ..

남편을 버리려 합니다. [29]

사연우

예정된 결혼이었다. 그레이스 다윈은 1년 시한부 선고를 받고, 6년의 결혼 생활을 끝낸다. 항상 무심한 남편과 온갖 악성 루머로 고통 받았던 날들을 청..

황제지만 공처가입니다! [18]

노이단

대륙 최고의 권력자이자 꽃미남인 청륜 황제! 그에게는 7살 연상의 부인 누이라요 황후가 있다. 세상 무서울 것 없고 부러울 일도 없는 황제지만 어째서일까..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