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BL 전용 이용권 구매하기

투데이 베스트

일일연재 베스트

신규작품 베스트

최근 연재 작품

작품 홍보

홈 > 로맨스 >

나의 작품을 조아라 회원들에게 멋지게 소개하세요. 이곳은 모든 작가들에게 열려있는 홍보공간입니다.

* 마이페이지 > 내 작품관리 > 연재작품 > 홍보글 작성을 통해서 작품을 홍보하실 수 있습니다.

sedatives [11]

새벽야생화

나는 알지 못했다. 첫번째. 가이드가 된다는 것을. 두번째. 그 남자를 다시 만난다는 것을. #BL#에스퍼#가이드#가이드버스#자유연재 [표지는 직접 ..

로맨스 여주인공 속성을 획.. [44]

운명님

#로판 #빙의물에 빙의 #회귀 #역하렘 #대환장파티 #귀여운 새대가리 표지와 제목에 낚여서 본 대환장파티 소설. ‘와, 더는 못 보겠다. 여주가 바본 건..

루나 [10]

종이한지

헬렌은 아무것도 기억나는게 없다. 눈을 떠보니 남편이라고 소개한 알페오가 다정한 미소를 짓고 있다. 자신을 모른다는 불안감에 헬렌은 끊임없이 자..

Paphio(파피오) [20]

셀쟈

<수정중> ..홀로 세월을 보낸듯 오래되어 보이는 고목에 기대어.. ...고개를 들어 나를 직시하며.. <그대..이름을 불러주오.. 버려지고 잊..

떨어진 반려 [23]

종이한지

떨어진 α 2부 회색숲에서 태어난 라엔은 어릴때 부터 자신이 어딘가 다른 용들과 다르다는 것을 알았다. 하지만 그게 무엇인지 정확하게 알 수 없었다...

악녀의 이유 [13]

아아롱

소설 속의 악녀 '필리아 켈튼'에 빙의했다. 하지만 악녀의 일도 쉽지만은 않은 법, 나는 그녀와 같이 버릴 것을 버리지 못하고 포기할 것을 포기하지 ..

새하얀 눈길 위에 고인 흙탕물 [2]

황금뭉멍이

오늘따라 차가운 겨울바람이 얇은 옷 자락 사이로 스쳐지나간다. “하아…….” 그동안 잘 내뱉어 보지 못한 입김이 이리도 쉬운거였다니. 그녀는 입안이..

마기나카의 하모니 [1]

pirz

지키지 못한 아직 어리고 가녀린 그녀... 운명을 거슬러 버렸지만 이미 정해진 운명의 바람은 강하게 불어닥친다. 이번 만큼은.꼭... 내가 널... 지킬테..

여자주인공은 죽음의 마법사.. [13]

한율림

그의 힘을 노리는 무리의 계략으로 마력을 봉인당하고 어린아이가 된 레이나. 기억을 잃고 평범하게 귀염둥이 딸로 살아가던 와중, 자신의 마력과 ..

이세계에서 가수가 되었다 [5]

드르를

전생에 천재 프로듀서로 업계에 이름을 날렸던,나 윤소희. 뜬금없는 개죽음에 이어 환생이라니... 이렇게 된김에 여기서 한번 가수 쪽으로 가봐? [이세..

그 사자의 드레스 속 비밀 [16]

케이양

눈을 떴는데 다른 세계였다더라― 라는 건, 어쩌면 좀 많이 뻔한 시작일지도 모르겠다. 하지만 어쩔 수 없다. 그게 사실이거든. 이곳이 어딘지, 뭐하..

자매들Sorores [55]

후르토

라예리아는 등불에 비춰져 절반만이 선명하게 드러난 여동생의 얼굴을 바라봤다. 여동생은 이 짙은 어둠과 잘 어울렸다. 검은 머리칼도, 어두운 색채가 ..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