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BL 전용 이용권 구매하기

투데이 베스트

일일연재 베스트

신규작품 베스트

최근 연재 작품

    작품 홍보

    홈 > 로맨스 >

    나의 작품을 조아라 회원들에게 멋지게 소개하세요. 이곳은 모든 작가들에게 열려있는 홍보공간입니다.

    * 마이페이지 > 내 작품관리 > 연재작품 > 홍보글 작성을 통해서 작품을 홍보하실 수 있습니다.

    공작부인의 가시연꽃은 누구.. [43]

    파이어모스87

    나는 천천히 몸을 일으켜 그에게서 등을 돌렸다. “…나는 이혼할 생각이 없어.” 그 말에 고개를 돌렸다. 그는 나를 바라본 채, 당장이라도 내가 다가..

    다시, 인연이 닿는다면(휴재.. [6]

    박순덕

    [인외존재 공 X 다정한 자낮수] 신이 이어준 두사람의 이야기 사화(공) : 인외존재공, 츤데레공, 미남공, 수 한정 집착공, 쑥맥에 부끄럼 세 스푼 김..

    퍼퓸 [1]

    하멍

    우성 오메가지만 베타처럼 자란 차수현과 다섯명의 우성 알파들. 그들이 학교에서 벌이는 차수현 쟁탈전. [오메가버스, 소꼽친구, 후회공, 댕댕이공, 모범생..

    그들에게 그는 [11]

    모가지가아프다

    #다공일수#연기수#유혹수#착각계#병약수#다내꺼야수#트라우마있수#야하수#인외공들#초딩공#귀엽공#야하공#섹시하공#집착광공#수를만지고싶공#욕구가절제가안..

    공들여 키웠을 뿐인데 [2]

    서샐빛

    인간에게 고백을 받았다. 인간을 공들여 키웠을 뿐인데, 어쩌다 이 지경까지 왔을까. “좋아해요, 벨로디.” “이안. 누누이 말했지만, 우리는 수명부터..

    하기야 우리가 [3]

    섬염

    하기야, 우리가 함께할 수 있을까. *** [학원물/청게물/약피폐물/일상물/쌍방구원물/쌍방삽질/원앤온리] 강하기(19) - 미인공/단정공/헤테로공/소..

    제국의 황자에게 찍히다 [37]

    검은하마

    평범한 여고생이었던 미선이 강물에 빠져 역사에도 지도에도 없는 이상한 나라로 가게 된다. 거기서 자신을 구해준 황자에게 대드는(?) 바람에 찍히게 되고..

    황녀는 악녀가 되고 싶다 [2]

    리지LS

    나는 사형 당했다. '그랬는데..' '...지금 내 모습은 뭐지?' 처음보는 시녀, 처음보는 저택, 처음보는 가족 거기에다 이름조차 모르는 아이의 모..

    Moments [55]

    모리MORY

    남도 끝자락에는 허름한 약국 하나가 있었다. 허름한 약국에는 사람 한 명이 살고 있었다. 그 사람은 초라한 자기자신을 ‘개밥바라기’라 불렀다. 잘 나갈..

    슬기롭게 파혼하는 법 [1]

    달달한구름

    * 제목 변경 바람 날 남편 놈을 먼저 버리렵니다 -> 슬기롭게 파혼하는 법 아일즈의 공주 마르시아는 마음에 품고 있던 남자 파렐 공작과 결혼했..

    편하게 살아볼까 했더니 [36]

    펜펜션

    부유한 준남작가에 태어나 아무 걱정없이 빈둥거리는 삶을 살던 엘리시아 폰 세렌체. 부모의 성화에 못 이겨 왕실 주최 귀족 연회인 '봄의 연회'에 참석..

    마법경영학과 20학번 김가을 [30]

    솔핑글

    ~세계최강 마법사에게 찍힌 가을이의 눈물나는 대학 일상로맨스판타지~ 자고 일어났더니 세상이 바뀌고 내가 마법사가 되었다. 경영학과 휴학생이었는..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