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BL 전용 이용권 구매하기

투데이 베스트

일일연재 베스트

신규작품 베스트

최근 연재 작품

작품 홍보

홈 > 로맨스 >

나의 작품을 조아라 회원들에게 멋지게 소개하세요. 이곳은 모든 작가들에게 열려있는 홍보공간입니다.

* 마이페이지 > 내 작품관리 > 연재작품 > 홍보글 작성을 통해서 작품을 홍보하실 수 있습니다.

23살 차이 그까이거! [1]

노이단

아들 친구녀석이 내게 반해버렸어어어어어! 본격 나이따윈 숫자에 불과한 로맨스! 지금 이 소설을 보러 오세요!!!!!!!!!!!!

공작님 저는 어때요? [5]

베리벨

"절 데리고 나가주세요! 부탁드려요!" 노예시장에 갇힌 프리나는 우연히 전생에서 읽은 소설의 남주인 카밀 공작을 만나게 된다. 과연 프리나는 유..

이달리아 [22]

치타라

[상처녀/계략남/능력남/이야기중심] 미치광이 황제가 서거하였다. 황실의 남은 핏줄은 단 하나, 부모에게 버림받은 수도원의 사제 이달리아뿐. 엔..

봄은 죽었다 [52]

글쓰는여우님

자고 일어나니 집이 살해 현장으로 변해있었다. 그래서 내가 술김에 우발적으로 살인을 저지른 줄 알았다. 울면서 증거물을 지웠는데, 사실 범인은 따로 있..

바다새와 늑대 [13]

말녜

[성장모험/우정/해적/항해/자급자족/느린연재/리메이크작/장르표류중] 바다와 싸우라, 푸른 눈을 찌르라 바다와 싸우라, 검은 물을 헤쳐라 바다..

떨어진 α [47]

종이한지

*. 기존의 노블 <떨어진 α>의 일반버전입니다. 어느날 교통사고를 당했다. 눈을 떠보니 이곳은 새로운 세상이었다. 근데 제물로 용에게 보내..

이번 역은 신도림입니다. [3]

Grayzely

당신의 이름은 무엇인가? 내 이름은 신도림이다. 나는 어째서 지하철 역 이름을 갖고있나, 미아사거리의 학생회 아이들은 전에 서로 안면이 있던 사이였..

부러진 화살은 공녀님의 것! [15]

참치캔2

"여기가 내 소설 속 안이라고?" 로맨스 판타지 소설작가 미나(필명 알로이스), 자신의 소설 안으로 들어와 버렸다! 그런데 잠깐.. 소설의 상태..

겨울, 그대를... [20]

지유JIYOU

이준우, 어둠 속에서 눈을 감자, 말간 얼굴이 떠올랐다. 모든 것이 욕심이다. 시작하지 못한 것. 시작하지 않은 것이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

사랑하는 모든이들 [28]

balentain

아디디아 제국의 황비에서 남편인 황제바칸에 의해 한순간에 반역죄인으로 몰려, 수면감옥에 수감된 전 황후 엘레나는, 알 수없는 이유로 수면장치 안에서 ..

그 게임을 끝내는 방법 [41]

리르엔

[차원이동+게임판타지/모험물/여주중심/먼치킨여주] 10번의 트라이 끝에 보스 몬스터 '악룡 티아마트' 사냥에 성공했다. 레이드 성공에 대한 기쁨도 잠..

친구는 치명적이다 [12]

뇸국수

우리는 둘도 없는 친구다. 아니, 친구여야만 했다. 잘생기기로 소문난 내 남자, 아니 '여사친' 도한결. 분명 같은 여자인데도, 자꾸만 설레오는 이 감정..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