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BL 전용 이용권 구매하기

투데이 베스트

일일연재 베스트

신규작품 베스트

최근 연재 작품

    작품 홍보

    홈 > 로맨스 >

    나의 작품을 조아라 회원들에게 멋지게 소개하세요. 이곳은 모든 작가들에게 열려있는 홍보공간입니다.

    * 마이페이지 > 내 작품관리 > 연재작품 > 홍보글 작성을 통해서 작품을 홍보하실 수 있습니다.

    피폐집착광공은 흑표범이 되.. [1]

    분량확인용

    19금 피폐 BL소설에 빙의했다. 신기한 동물을 수집하는게 취미인 귀족의 하녀로 말이다. 어김없이 동물들을 잡아오던 주인님은 이번엔 정말 희귀한 동물을..

    운명을 만날 시간입니다. [10]

    미스바

    "애 지울꺼지? 아니 어떻게 하고싶어?" 그는 이제 이런 상황에서도 전화가 아니라 카톡을 하는 남자였다. 그렇게도 내 목소리가 듣기 싫었을까? ..

    소유하려 편애하다_과거편 [12]

    m현림

    꿈을 꾸었다. 아주 잔인하고 긴 꿈... 아프고 후회로 가득한 꿈을. 꿈에서의 난 사랑하는 여인의 행복을 위해 모든 것을 버렸었다. 그녀가 사랑하던 내..

    환생이 불러온 모두의 파멸 [6]

    오막

    우리 모두 가면을 쓰고 있어. 내가 어떤 가면을 썼는지 아니 가면 뒤에 숨겨진 내가 누구인지 알아맞춰보지 않을래? 바보같은 녀석은 죽을때까지 모를거야. ..

    타향, 손님 [9]

    린혜Linhye

    [#현대물 #학원물 #재회물 #노란장판감성 #냉정철벽여주 #연하까칠남주 #여주시점] “오랜만이야, 권다희.” “너…….” “그 몸, 벌써 팔렸어?” 무더..

    꿈은 없구요,일단 세계부터 .. [1]

    뷉ㅞ붸

    우연히 호수에 빠졌는데 전생들이 기억나버렸다.그러니까 전전생에 내가 키워준 놈이 생물학적 아빠가 되어있고, 전생에서 읽던 소설속에 다시 태어나버렸단..

    마지막 황녀, 엘리야 [68]

    샤오첼

    오랜 세월 신의 자리를 탐했다는 누명을 씌우고 마계로 떨어진 루시퍼는 신의 예언에 따라 한 소녀를 찾게 됩니다. 하지만 오랜 세월이 지날수록 그는 다시 ..

    과거의 남편이 너무 귀엽다 [8]

    강쟌

    나는 딱히 표현을 잘 하지 못하는 사람이었다. 그것이 감정이든, 생각이든 말이다. 그것은 내 남편에게도 마찬가지였다. 어릴 때부터 공작가 후계자로 키..

    악역인 제가 모두를 살려보.. [5]

    꼬자다

    내가 제일 싫어하던 악역으로 빙의했다. 그리고 심지어 이 소설 자체가 꿈도 희망도 없는 세계관이다. 그야말로   그냥 망했다.   나는 소설 속에 빙의..

    서브들의 사랑은 갖고싶지 .. [3]

    윤니

    19금 피폐 소설, 서브 남주들에게 미움받고 여주를 죽일려다 살해당해 버린 악녀로 빙의했다. 내가 살고 있는 집은 사기며, 살해 등등이 비일비재한 범죄..

    회귀자는 남주 몰살하러 갑.. [30]

    밍민초

    안녕하세요. 6회차 회귀자입니다. 제가 왜 피폐 역하렘 소설에 빙의되었는지, 왜 회귀를 반복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돌아버릴 지경입니다. 우선 저는 악녀가..

    오, 마이 슈팅 스타! (oh, m.. [58]

    ㅇㅕ담

    [아이돌물/힐링물/쌍방구원/팬반응有] #탑아이돌공/능글공/여우공/플러팅공/약혐성공/다정공/자낮공/후반분리불안공 #팬→경호원수/운동했었수/인싸수/햇살..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