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BL 전용 이용권 구매하기

투데이 베스트

일일연재 베스트

신규작품 베스트

최근 연재 작품

작품 홍보

홈 > 로맨스 >

나의 작품을 조아라 회원들에게 멋지게 소개하세요. 이곳은 모든 작가들에게 열려있는 홍보공간입니다.

* 마이페이지 > 내 작품관리 > 연재작품 > 홍보글 작성을 통해서 작품을 홍보하실 수 있습니다.

나는 어제의 너를 잊지 못한.. [9]

USUS

남자 주인공 외톨이 수호와 항상 혼자있는 그녀 여자 주인공 레인과 벌어지는 아야기.

갱생시켜드립니다 [1]

FearofFear

'갱생시켜드립니다' 부모에게 대들고 껄렁대는 새x, 술 마시고 사람 패는 새x, 돈 꿰가고 툭하면 안 갚는 새x, 집 나간 개새x까지, 전부 갱생시켜드립..

철수 영수 민수 [2]

매열

교과서에 나오는 흔한 이름을 가진 영수와 민수. 둘은 단짝이다. 그리고 항상 우스갯소리로 철수도 나타나면 딱 삼총사라며 말하곤 했는데, 정말로 철수가..

구원의 종 [7]

주략

낮에는 서버로 밤에는 은밀한 뒷거래로 생계를 유지하는 시주. 비정상적인 형의 집착을 피해 도망다니던 차, 라만 지방에서 열린 부촌 최대의 향락파티에 ..

벚꽃의 형태 [2]

프리모토

"더 이상 아무 목소리도 듣고 싶지 않아" 부모님이 돌아가시고 인간관계에 싫증을 가진 '나' 병을 앓고있는 소녀를 만나 서로의 아픔을 치유하기 ..

나의 첫사랑 [3]

라비두스

누군가에게는 기억하고 싶고 아름다웠던 젊은 시절 사랑.. 누군가에게는 지워버리고 싶은, 그러나 지워지지 않는 흉터.. 그렇게 우리 마음 속에는 각자만의 ..

오늘만 재워줄래요? [13]

류서윤

“오늘만 재워줄래요?” 베란다에 반쯤 걸려있는 여자가 처음 입을 열었다. 비에 젖은 그녀의 연보랏빛 머리칼이 휘날리며 그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구름 뒤에 숨은 달 하나 [5]

똥꽃

그와 그녀의 만남은 그녀가 그의 거시기를 차면서 시작되었다 조선 후기, 황후가 될 수 밖에 없는 민 자영과 간자(스파이) 홍 재희의 역사와 다른 아슬..

등신 대신, 당신! [23]

신선설

"등신 같은 자식!" 이검에게 차인 보나의 한스러운 한마디에, 마법같이 진짜로 그가 등신이 되어 나타났다. 등신대 광고판으로! 오직 보나의 온기..

[BL / 上瘾 / 상은 팬픽] 가.. [19]

JinSon

대학교 3학년인 구선혁. 키도 크고 잘생겨 인기가 많았지만 그는 늘 옅은 미소만 보이고 공부에만 집중할 뿐 아무도 선혁과 말을 붙일 수 없었다. 친구들은 ..

잊을 수 없는 사랑 [1]

waw998

내게 그런 사람이 있어 잊고 싶어도 잊을 수가 없는 내게 특별하고 소중한 단, 한 사람.

원수와 외나무다리를 건너는.. [18]

양배

고아원에서 함께자란 아이가 어느날 스타가 되어 나타났다. 나의 원수. 원수와 외나무다리를 건너는 방법. "형 나 피하지 마요" "오늘은 ..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