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BL 전용 이용권 구매하기

투데이 베스트

일일연재 베스트

신규작품 베스트

최근 연재 작품

작품 홍보

홈 > 로맨스 >

나의 작품을 조아라 회원들에게 멋지게 소개하세요. 이곳은 모든 작가들에게 열려있는 홍보공간입니다.

* 마이페이지 > 내 작품관리 > 연재작품 > 홍보글 작성을 통해서 작품을 홍보하실 수 있습니다.

벚꽃의 추억 [5]

라이트스카이

4계절 시리즈의 포문을 여는 첫 작품. 봄의 낭만을 담은 로맨스이자 성장물이다. *표지 일러스트는 네이버 '유니유니스토리'님의 블로그에서 받아왔습..

하얀 욕망 (부제 : 당신의 .. [27]

mentalline

겨울왕국의 엘사 공주가 도망친 뒤 부랴부랴 만든 얼음 궁전은 사실 하루도 버티기 힘들게 만들어졌다. 잠시 버티다 돌아가고 싶은 마음이었는지 아니면..

단둘이 파라다이스 [28]

신선설

운명 같은 사랑은 사고처럼 다가온다더라. 하린과 태언이 딱 그런 케이스다! 비행기 사고로 외딴 무인도에 떨어진 두 사람. 아무 데도 기댈 곳이 없다...

프리 케미컬 로맨스 [27]

이쟌

[오메가버스/현대물/연예계물/피폐물] “채희조 씨. 나랑 섹스 하지 않겠냐는 얘기입니다.” 스폰으로 인생이 꼬여버린 무명배우 채희조는 우연히 VIP시..

악마의 유혹 [23]

아이디넘버0491

회귀/흑막공, 일편단심공, 조신공/ 지옥에서 돌아온 수, 계략수, 도발수, 강수/ 2년전 사랑하는 남자는 나를 이용해 복수를 이루고 자취를 감췄다. 그의 행..

연애 일기 [1]

김꽁꽁

평범한 연애 일기

워커홀릭이 연애하는 법 [20]

더블리스

보스, 나랑 일이랑 물에 빠지면 일부터 구할 거죠? 패밀리를 위해 모든 걸 바치며 살아온 보스 마르코와 마르코가 처음으로 사랑하게 된 콘실리에리 윤재. ..

무심한 자는 사랑을 모른다. [23]

얀씨

평범한 평기사의 삶 사랑스러운 연인과 함께 행복하게 살고있던 하아신스는 자신의 연인이 황제라는 것을 알게되고 황제의 호위기사가 된다. 황제공 교황..

얼음 속에 핀 꽃 [232]

frebini

부와 명예 그리고 모든 이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톱스타 한서린! 세상 그 무엇도 부러울 것 없었던 그녀가 인간 세계로 쫓겨난 인연의 신 에리카와 엮이..

다정한 사람 [20]

Pawn

#복흑공#계략공#집착공 #리맨물 # 후피폐물 나에게만은 다정한 사람이었다. 그 사람이 그렇게 변한 것은 나 때문일까? 나는 홀로 그가 만든 세상에서 방황..

만나요, 오늘 밤에 [4]

짼뭉

타인의 꿈에 들어갈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준환'. 우연한 실수로 학교 후배인 '지안'과 계속 엮이게 되더니, 이제는 자기 능력까지 탄로날 위기에 처한다. &..

[리메이크]악역에서 황후까지 [9]

선유르

황제공/귀족수, 미인수 바보같은 황비바라기 엑스트라는 독약을 먹고 죽었다. 그런데 내가 왜 그 귀족? 문제는 난 게이라 황비를 사랑할 수 없다. 게다가..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