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BL 전용 이용권 구매하기

투데이 베스트

일일연재 베스트

신규작품 베스트

최근 연재 작품

작품 홍보

홈 > 로맨스 >

나의 작품을 조아라 회원들에게 멋지게 소개하세요. 이곳은 모든 작가들에게 열려있는 홍보공간입니다.

* 마이페이지 > 내 작품관리 > 연재작품 > 홍보글 작성을 통해서 작품을 홍보하실 수 있습니다.

새하얀 눈길 위에 고인 흙탕물 [2]

황금뭉멍이

오늘따라 차가운 겨울바람이 얇은 옷 자락 사이로 스쳐지나간다. “하아…….” 그동안 잘 내뱉어 보지 못한 입김이 이리도 쉬운거였다니. 그녀는 입안이..

마기나카의 하모니 [1]

pirz

지키지 못한 아직 어리고 가녀린 그녀... 운명을 거슬러 버렸지만 이미 정해진 운명의 바람은 강하게 불어닥친다. 이번 만큼은.꼭... 내가 널... 지킬테..

개 같은 XX들 [16]

유자꽃

[이공일수/탑배우공/미인혐성공/능글공/재벌공/강공/집착공/후회공] [미인수/할말하수/애정결핍있수/포기빠르수] “안녕.” 천연덕스럽게 웃으며 말하..

악녀가 원작을 비틀었다 [20]

블런드자몽

며칠전 읽었던 소설 [ 아이리스의 남자들 ] 에서 여주를 소심하게 괴롭히다 남주들 손에 죽는 악녀 , 메릴린 루비 루미너크 공녀로 빙의했다 . *** ..

여자주인공은 죽음의 마법사.. [5]

한율림

“그렇게 나오신다면 저는 당장 당신을 체포하여 지하 감옥으로 가면 되겠군요.” “……. 하하, 그런 말이 아니지 않을까요?” ‘너 지금 나랑 만..

이세계에서 가수가 되었다 [5]

드르를

전생에 천재 프로듀서로 업계에 이름을 날렸던,나 윤소희. 뜬금없는 개죽음에 이어 환생이라니... 이렇게 된김에 여기서 한번 가수 쪽으로 가봐? [이세..

그 사자의 드레스 속 비밀 [8]

케이양

그 문을 열었던 건, 그러니까, 우리 집 문이었기 때문이다. #차원이동 #1인칭 #계약 연인

드라마투르그 [39]

어디니

[킹메이커/연상여주/연하남주/계략] 클레멘에서 가장 유명한 여인. 마르텔로아 벨제어. 그녀는 황후도, 황녀도, 어느 명문가의 여식도 아닌 싸구려 주점..

스프링인마이홈타운 [32]

목다

1951년, 한국전쟁이 한창인 9월. 국군 정보병 서인은 가야산에 침투한 공비들을 소탕하라는 명령을 받고, 함께 입대한 아우이자 상관인 도준과 해인사..

그래서 나는 악녀가 되기로 .. [5]

세이료우

대한민국의 마지막 사법고시 시험에서 합격을 눈 앞에 두고 죽은 이지아. 몸 곳곳에 서린 수험생의 한은 그녀를 타 차원으로 환생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자매들Sorores [55]

후르토

라예리아는 등불에 비춰져 절반만이 선명하게 드러난 여동생의 얼굴을 바라봤다. 여동생은 이 짙은 어둠과 잘 어울렸다. 검은 머리칼도, 어두운 색채가 ..

루비아스의 보석백과 [13]

살오른곱등이

단어 하나를 외우는데에 필요한 빽빽이는 무려 앞뒤 두장. 코흘리게도 쉽게 풀 수 있는 문제를 일수, 이수, 삼수를 넘어 무려 칠 수까지 치면서 겨우 합격..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