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BL 전용 이용권 구매하기

투데이 베스트

일일연재 베스트

신규작품 베스트

최근 연재 작품

작품 홍보

홈 > 로맨스 >

나의 작품을 조아라 회원들에게 멋지게 소개하세요. 이곳은 모든 작가들에게 열려있는 홍보공간입니다.

* 마이페이지 > 내 작품관리 > 연재작품 > 홍보글 작성을 통해서 작품을 홍보하실 수 있습니다.

봄은 오지 않는다. [6]

염원하다

[고구마답답여주/후회남/성장물/청춘학원물/시즌물] 내 십대 시절의 사랑은, 자격지심으로 가득 찬 울퉁불퉁한 모양의 불안정한 형태에 불과했다. 누군..

잊혀진 마녀를 위하여 [72]

서단우

[능력여주 / 존댓말남주 / 여주에게만 따뜻한 남주 / 계약관계] “그 ‘열병’이라는 게, 정확히 어떤 증세를 보이는 병인가요?” 에이프릴의 물음에, 이..

두 번으론 만족 못해 [7]

청희랑J

#현대물 #연예계 #1등과 2등 #츤데레 #직진녀 #상처녀 세상에 첫번째가 있다면 모름지기 두번째도 존재하는 법. 만년 2등 노력파 서수아와 천연덕스러..

내가 납치+감금된 사연 [15]

베리벨

"이거 놔! 놓으라고!" "나는 재미가 있는 아이는 놓아주지 않아." "이 XX 내가 너 꼭 죽인다!" 자신을 배신한 전 남친에게 복수..

최애의 사랑은 내가 지킨다! [4]

리온R

[역하렘/게임속으로 들어간 여주/다양한 공략캐들/누가 남주일까?/동양풍 판타지/개그요소 있음!] 미친듯이 사랑하는 최애가 사는 게임 속으로 들어오게 ..

연꽃에 실려왔습니다. [1]

동짓달

"눈으로 그대를 보고 귀로 그대의 목소리를 듣고 입으로 그대에게 연모한다며 입을 맞추고 넓은 가슴으로 그대를 감싸 안아주어 모든 것을 그대를 위한 ..

파탈리테의 늑대 [42]

ㅡ셔니

“아린 님은 파탈리테의 피를 타고 나셨어요.” “파탈리테?” “최아린이라는 인간 자체가 천상계와 인간계를 오갈 수 있는 문이다, 라는 말이 되는 거..

크로스 더 브릿지 [23]

여우그늘

“날 좋아하잖아.” 브리애나가 말했다. 당연한 사실을 말하는 듯 단호한 말투엔 억울함이 깃들어있었다. 네온은 작게 고개를 끄덕였다. “그래. ..

<코리아 슈퍼 탤런트> [38]

카라멜마키야토

아이돌 데뷔를 앞두고 기획사가 망해버린, 10년 동안 연습생으로 지낸 배소혜는 여러 기획사 오디션을 보았지만 전부 퇴짜를 맞았다. 소혜는 우연히 버스..

<1995년 서울, 삼명 백.. [53]

카라멜마키야토

아빠가 돌아가신 지 보름 후에, 엄마가 내연남과 같이 살기 위해 집을 팔라고 요구받는, 사람을 불신하는 연우는 집을 지키기 위해 서울로 가출했다. 그곳..

관종은 오늘도 죽습니다 [11]

지혠

고작 10화밖에 나오지 않은 소설 속에 빙의했다. 그것도 주인공도, 조연도, 악역도, 엑스트라도 아닌 관종으로. 그럼 여기서 질문 하나. Q.관종이면 ..

제멋대로 CD 플레이어 [5]

청팔

- 다정자낮공 X 무심구원수 - 게임 요소가 적은 게임 판타지 - 공과 똑같이 생긴 남자 등장 (서브공 X) “우리 그만 보자.” 최이현, 스물셋. 3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