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소개(줄거리)
[로열펭귄 × 아델리펭귄 × 백호]
#역키잡 #수인물 #일공일수 #핵전쟁 #인류멸망
공1 _> #네가좋공 #부모가죽었는데수가키웠공 #미남공 #평소에는능글공 #빡돌면집착광공
수 _> #아내자식잃었수 #심약하수 #댕청하수 #공을자기자식이라고생각하수 #원래개체보다몸집작수 #집착수 #미인수
공2 _> #미쳤공 #집착광공 #제발날버리지말공 #너만을6년을기다렸공 #황제공 #강공 #아름답공 #미인공
…
수 _> 하루 / 5살 ▷ 6살 / 아델리 펭귄 /원래 개체보다 작은 몸집으로, 번번히 짝짓기에 실패하던 아델리 펭귄. 그러나 처음으로 그런 자신의 모습도 좋아해주는 아내를 만나서 결혼하고, 짝짓기를 하고 알을 낳지만, 먹이를 구하러 간 사이에 알과 자신의 모든것을 잃고 만다. 큰 정신적인 충격으로 펭귄 무리를 떠나서 며칠간 남극을 배회하던 하루는 죽은 시체 사이에서 애처롭게 울고 있는 로열 펭귄 새끼를 발견한다.
공1 _> 미르 / 0살 ▷ 1살 / 로열펭귄 / 부모가 죽고, 부모의 죽은 시체 사이에서 부화한 로열 펭귄. 죽을뻔한 위험을 하루 덕분에 넘겼기 때문에, 하루에 대한 광적인 집착을 가지고 있다. 하루가 미르를 배불리 먹여서 평균 몸길이보다 길다.
공2 _> 이안 아인다르 / 5살 ▷ 6살 / 백호랑이 /
아인다르 황국의 황제. 운명의 짝을 찾는것에 실패하여 매일 끔찍한 고통을 받다가, 하루를 우연히 만나고, 사랑에 빠진다. 아름다운 외모와는 달리 성격이 불같고 난폭하다.
…
세계가 멸망했다. 제3차세계대전은 얼마나 핵전쟁이 인간의 생명을 위협할 수 있는지 보여주었다. 결국, 인간들은 스스로의 힘으로 끔찍한 고통속에 죽어갔다.
그러나, 동물들은 틀렸다. 방사능에 피폭되고 사망하는 개체도 많았지만, 인간과는 다른 끈질긴 생명력으로 방사능 피폭에 적응하는 개체들이 생겨났다. 그리고 그 개체들은 인간처럼 변이하기 시작했다.
방사능에 의해 동물들이 인간화가 가능해진 이유가 무엇일까? 이것이 어쩌면 인류가 발견하지 못하였던 지구의 비밀 일지도 모른다.
Email : a43652879@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