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암흑왕자 작품신고
작가 꿀토끼  
작품활동 최근등록일 19.12.08 05:24 / 연재시작일 2019.12.08
독자활동 조회 2 | 추천 0 | 선작 0 | 평점 0
연재편수 첫회보기 작품용량 10.35 Kbytes
작품소개(줄거리)
현대 뱀파이어물.
뱀파이어가 아닌 뱀피르의 후예인 백성수. 백성수의 아버지는 유명작가, 어머니는 정신과 의사로 어머니가 선천적 뱀피르고 아버지는 후천적 뱀피르다. 이들 사이에서 태어난 백성수는 15세에 두뇌의 특수한 심령중추가 각성된다. 의식은 단숨에 신의 수준으로 각성되지만 신체가 그 에너지를 버티지 못해 살이 20kg넘게 빠지고 발작 증세를 보이는 등 생사를 오가는 통에 소년은 학교도 그만두고 가정교육을 받으며 지내게 된다. 자신과 비슷한 뱀파이어를 다룬 영화를 좋아하던 소년은 어쩌다 영화관람을 하고 돌아오는 길에 또래의 남자아이들이 모여있는 것을 본다. 탁하고 더러운 에너지와 함께 무언가 아주 맑고 깨끗하며 아름다운 에너지를 느낀 소년은 호기심을 느끼고 다가간다. 얼핏 연약한 미소년인 백성수를 우습게 본 고등학생 다섯 명은 밀치고 위협하며 꺼지라고 한다. 하지만 그들 속에서 울고 있는 홍수민을 본 백성수는 그들에게 치이는 와중에 조용히 명상을 한다. 붉은 실타래를 만들어, 그 실들을 하나씩 창처럼 그들에게 꽂는 상상을 한다. 소년들은 하나씩 말수가 줄어들더니 등을 돌려 사라져버린다. 홍수민에게 다가가려고 하지만 소녀 역시 소년을 밀치고 사라져버린다.
20세가 되어 대학생이 된 백성수는 강남의 클럽을 드나들게 된다. 선천성과 후천성 뱀피르 사이에서 태어난 그는 어머니처럼 자연의 정기를 운용할 수 없어 사람들에게서 정기를 빨아들여 생존해야만 한다. 아버지에게서 비법을 전수받은 그는 인간의 기인 오라가 열리는 순간을 포착하기 위해 명상센터며 요가교실, 산부인과, 찜질방, 모텔 등등을 전전해보았지만 아직까지는 클럽이 최고였다. 그는 화려하지만 어딘지 모르게 어두운 느낌을 주는 미모로 수많은 여성들을 홀리며 그들에게 심층접촉을 한다. 접촉은 3단계를 거친다. 일단 스캐닝을 통해 상대의 에너지 종류와 상태를 체크한다. 두 번째로는 상대의 피를 단 한 방울만 마셔보는 것으로 상대방의 심령중추에 접촉한다. 일단 접촉이 되면 세 번째 단계로 넘어간다. 에너지에 연결한다. 연결 수준에 따라 표층, 정서, 심층 세 단계로 나뉜다. 가끔 루시드드림으로 육체를 넘어 접촉하거나 상대의 마음 속으로 들어가서 공감함으로써 에너지를 빨아들인다. 가끔 오라에 방어막을 치고 있는 사람도 있어 실드를 파괴하기도 한다. 백성수는 그런 식으로 생존하다가, 어느날 클럽 앞에서 남자에게 맞고 있는 홍수민을 발견한다. 그날 이후로 백성수는 그녀에게 빠져든다. 홍수민은 백성수에게 가장 잘 맞고 순수한 오라를 가지고 있다. 그는 그녀와 그녀의 오라를 지키고 정화하기 위해 복수를 시작한다.
소제목 회차 용량 날짜 조회 추천 코멘트
각성 1회 10.4K 19.12.08 2 0 0
작가의 다른 작품
노블레스 이용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