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 작품신고
작가 일반작가 : 작가등록을 한 작가 아스토라르  
작품활동 최근등록일 19.01.20 03:10 / 연재시작일 2019.01.19
독자활동 조회 16 | 추천 2 | 선작 2 | 평점 1
연재편수 첫회보기 작품용량 0 Kbytes
작품소개(줄거리)

표지 출처: https://blog.naver.com/1yfes/80169721574






타 대륙과는 단절된 섬들의 연합 애스터리스크, 그 중 하나인 네트워크가 발달한 도시 Lan city/랜 시티. 그곳에서는 세계 굴지의 기업 LOS 일렉트로닉스가 만든 가상현실 OS 겸 VR공간인 링크 브릿지(Link VRidge)가 상용화가 되어 수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다.
하지만 그런 링크 브릿지의 성장을 방해하려는 듯한 움직임도 있다. 안티 LOS들 중 활약하고 있는 단체는 '유저 유니온', '캐릭터 연합', '리얼리즘 크래커', '해킹리스트', '씬커'로 이들은 링크 브릿지 속 어딘가에 잠재되어 있는 데이터를 LOS보다 먼저 찾으려는 목적으로 사이버 테러를 벌이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랜 시티에는 한 소년이 있었다. 전부 다 VR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마당에 구식 컴퓨터와 키보드를 사용하는 소년. 남들과는 다른 기기들로 괴짜라고 불리는 그의 이름은 이유야. 과거 겪은 사건으로 인해 즐거움과 흥미를 모르는 소년인 그는 링크 브릿지를 알지도 못하고, 관심도 없었다.
그런 그의 주변에는 한 남자가 있다. 유원일. 유야와 같은 사건을 겪었고, 유야와는 달리 복지시설에서 살아야할 정도로 큰 충격을 받은 동생을 둔 남자. 복수를 위해 단서를 가진 유야와 손을 잡았고, 꿈을 포기하고 해커가 되었지만 사건 관계자만이 이해할 수 있는 코드로 짜여진데다 미완성인 단서로 인해 반쯤 포기하고 있다.
과거에 대한 기억도 거의 없고, 자신을 찾는 부모도 없는데다 원일이라는 보호자를 얻은 유야는 과거를 파헤칠 생각이 없었지만, 정신적인 고통을 받는 원일을 위해 조금씩이나마 프로그램을 제작하는 그때 우연히 얻은 링크 브릿지 팩 속 데이터를 합쳐 단서가 완성된다.
단서와 프로그램이 합쳐져 만들어진 건 AI. 하지만 그 AI는 보조적인 수단이었던 기존 AI와는 달리 인간이라고 해도 좋을 정도의 지적능력과 사고력을 가지고 있었다. 단서는 링크 브릿지와 그걸 기반으로 만든 게임 속에 있다고 생각한 원일과 가상현실을 겪어보고 싶었던 유야는 계정을 만들어 접속하고, 그 때부터 이들의... 애스터리스크의 미래는 바뀌기 시작한다.
과거의 사건. 링크 브릿지. 그리고 안티 LOS 단체가 노리는 데이터의 정체.
세 가지 의문을 알아내기 위해 오늘도 VANGARD와 ONLY ONE은 링크 브릿지에 접속한다!
소제목 회차 용량 날짜 조회 추천 코멘트
2회 0.0K 19.01.20 6 1 0
1회 0.0K 19.01.19 10 1 0
노블레스 이용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