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베스트

    라이트노벨

    홈 > 작품 > 연재작품 >

    연재편수 go 첫회보기 작품용량 687.55 Kbytes

    최근등록일2019.08.10 00:17| 연재시작일2018.07.25

    조회150,430|추천2,114|선작1,520|평점4.94

    • twitter
    • facebook
    작품공지
    오랜만에 보시는 분들을 위한 ≪에피소드 별 줄거리 정리≫ 2018.10.22
    혹시나도 오랜만에 읽으셔서 내용이 잘 기억나지 않는 분들을 위한 에피소드 별로 줄거리를 정리해 놓았답니다.

    <폭주 에피소드>는 총 세 개로 말 그대로 작가가 폭주하면서 쓴 내용이라 조금 야하거나 할 수 있어요! 건전을 사랑하시는 분들은 여기에 있는 줄거리 요약문만 읽고 해당 에피소드를 넘기는 것을 추천 드려요! 아래 정리에는 【폭주】라고 표시되어 있어요!




    ≪안 읽으신 분은 스포일러에 주의해 주세요!≫


    『EP.1 - 여자아이 신이 되어버렸다구요?!』

    귀여운 걸 좋아하지만 남자라는 성별과 자신의 외견 때문에 그 사실을 숨기고 있었던 고등학교 2학년 ‘나우’는 결국, “귀여운 것을 눈치 보지 않고 좋아할 수 있게 해 주세요”라고 소원을 빈다. 그리고, 갑작스럽게 나타난 눈부신 빛 속에서의 목소리가 소원을 들어준다고 하지만 나우는 알 수 없는 감정에 그 목소리의 정체를 빛속에서 끌어내려버린다. 그리고 나타난 것은…… 귀여운 은발 여자(남자)아이?! 결국 소원을 들어준다는 명목으로 자신을 신이라고 자칭하는 아이에 의해 나우는 자신도 귀여운 은발의 여자아이 형상을 한 신이 되어 버린다.
    “오빠가 여자아이가 되어야 결혼할 수 있으니까요!”
    뜬금없는 청혼 요청의 답을 미룬 채 나우는 그 아이와 아침을 먹으며 그 아이에게 ‘치라’라는 이름을 붙여 준다.



    『EP.2~3 – 여자아이의 몸으로 등교하라구요?!』

    결국 청혼에 대한 답변을 미룬 채 여자아이의 몸으로 학교에 가게 된 나우는 정말 친한 두 친구에게 여자아이의 몸으로 장난 칠 계획을 세운다.
    겉은 귀엽지만 각종 무술로 유명한 ‘소라’, 친구도 꽤 많이 사귀고 스포츠를 좋아하는 ‘재진’
    결국 재진이를 아이스크림으로 어린애를 꼬셔 집으로 데려와 침대에서 엉망진창으로 푸슛푸슛하고 애를 울리기까지 한 놈으로 만들어 버린다.
    수학시간에 자신도 모르게 쓴 마법으로 선생님의 필살 문제를 풀어버리거나.
    여자 탈의실에서 소라한테 엉망진창 당해버리거나,
    체육시간에 마법으로 골대를 날려 버리거나……
    “뭐, 즐거웠으면 된 거죠!” “아니야!!!”



    『EP.4 - 여자아이 옷은 안 입을 거라구요?!』

    여자아이의 몸이 되어 버린 상태에서 다같이 함께 첫 하교!
    하지만 소라와 다영이의 눈빛이 심상치 않다……?
    결국 치라는 도망가고, 나우가 협박(?)당해 오게 된 곳은 대형 여성 의류점!
    아동복 코너에서 자신도 모르게 귀여움 콤플렉스 스위치가 올라가 버린 나우는 이성을 잃고 귀여운 옷을 마구 골라 버리고, 결국 소라와 다영이는 용돈을 턴다.
    ……결국 나우에게 남은 것은 귀여운 아동복과 여자화장실에 간 수치심 뿐.
    집에 오던 중 몰래 따라오는 치라를 간파한 나우는 치라에게 큐브 모양 머리핀을 선물해 주고, 치라를 여동생으로 받아들이게 된다.



    『EP.5 - 여자아이 신님은 커피를 못 마신다구요?!』【폭주】

    벌써 여자아이가 된 지 1주일, 중간고사 공부가 한창인 나우는 치라에게 신의 권능을 이용한 암기 방법을 배우게 된 나우. 하루만에 공부를 전부 끝내 버리기 위헤 커피를 마시는데…… <중략>
    그 뒤로 남은 것은 왜인지 우유 같은 걸로 끈적거리는 니트를 입고 있는 나우와 메이드복을 입고 있는 치라 뿐이었습니다★



    『EP.6 - 여자아이의 몸으로 길을 잃어버렸다구요?!』

    전날 치라와 해버린(?) 나우는 치라에게 사과하고자 아침에 일어나 깜짝 음식 선물을 준비하기 위해 장을 보러 갔다가 어쩌다 보니 효녀 코스프레를 하게 되고, 시장 인심에 이리저리 재롱잔치를 벌이다가 길을 잃어버 집에 나우가 요리를 하러 부엌에 들어간 동안 치라는 갑자기 사라져 버린다.



    『EP.7 - 여자아이의 몸이 고양이처럼 변해버렸다구요?!』

    『EP.8 - 여자아이의 몸으로 병문안을 간다구요?!』

    『EP.9 - 여자아이 신님은 여동생의 일일노예라구요?!』【폭주】

    『EP.10 - 여자아이의 몸으로 수학여행을 간다구요?!』

    코멘트의 코멘트가 있습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