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베스트

    패러디

    홈 > 작품 > 연재작품 >

    연재편수 go 첫회보기 작품용량 2195.99 Kbytes

    최근등록일2019.09.26 04:08| 연재시작일2017.07.23

    조회5,508,476|추천147,116|선작11,643|평점비허용

    • twitter
    • facebook
    작품공지
    상시 열려있는 즐거운 질답 시간~~ 2017.11.26
    안녕하세요. 독자 여러분! 여러분의 큐트 상큼한 작가 어여뻐라 입니다~~~ 와~~(자체 박수)
    여러분이 궁금하실 질문들이 꽤 있었을 텐데요. 코멘을 막는 대신 이런식의 소통을 위해 질답 공지를 올립니다!

    질문이 있으시다면 공지의 코멘창에 써주시면 답하겠습니당!

    참고로 공지에 코멘트를 달려면 pc에서 조아라에 접속하거나 모바일의 경우 웹의 설정을 데스크탑 모드로 바꾸면 가능해용!





    안 받는 질문

    커플링 관련 질문 (ex. 진짜 캇쨩 애인 안 생겨요?ㅠㅠ)
    스포성 질문 (ex. ~~해서 ~~했을 때 ~~해 지나요? ~~해 지나요?[전개가 노출되지 않아도 그렇게 되지 않는다고 알려지기 때문에 ㄴㄴ함니다])
    상관 없는 질문 (ex. 작가님 몇 살이에요? 성별 뭐에요?)



    좋은 질문

    작중 무슨 말인지 애매한 경우 (ex. 캇쨩이 ~~한 말 했는데 그거 누구한테 한 말이에요?[이 말로 끝나지 않은 경우])
    이미 떡밥 회수가 끝났거나 상관 없는 과거 챕터 중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 (ex. 데쿠 개성 발현은 어떻게 된 건가요?)





    그 외의 것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으어악!!
    충사 질문은 스포성이 아닌 이상 적당히 받아드립니당! 막 개미가 하는 일이 머에요? 이런거요!

    질문 받게 되면 이 아래에 정리할게용~ (그리고 아무도 질문하지 않앆다.....)



    ↓질문~

    Q.음... 구더기 나온화에서 캇쨩은 복분자향으로 맡잖아요?? 피냄새는 철냄새라고도 하는데... 왜때문에 캇쨩은 복분자향으로.... 어째서인지 설명하신화 있나요?? (지니0724님)

    A. 설명은 따로 없고 후에 후기로 적었는뎅 구더기 중 한 명의 개성입니다! 따로 서술할 일 없을 거 같아서 말씀드리자면 사람의 냄새를 다른 냄새로 인식 시키는 개성이에요!


    Q.갑자기 생각난건데 그 캇쨩 코스튬 설명해주실 때 신발이 땀을 모았다가 그거 가지고 폭발을 일으키는거잖아요? 그럼 캇쨩은 양말 신고 신발 신나요? 아니면 맨발? 앜ㅋㅋㅋㅋㅋ 질문이 좀 멍청하긴 한데 양말신으면 양말에 땀이 흡수되니까 안신을 것 같기도 하고 그렇다고 안신기엔 냄새가나지 않을까 싶기도하고 ㅠㅋㅋㅋㅋㅋㄱㅋㅋ 그리고 예전에 모아두었던 땀들은 어떻게..되는거죠...? 막 그냥 신발 안에 저☆장☆ 되어있는건가요? (가면갈수록 질문이 더러워지는 것 같..읍읍) 갑자기 궁금해져서 여쭤봐요! (표시불가님)


    A.양말 안 신어요! 안 신어도 냄새는 안 납니다. 왜냐구요? 캇쨩 개성 쓰고 나면 그 땀에서 살구냄새였나.. 하는 냄새가 난다는 공.식.설.정이 있거든요... ㄹㅇ 개편할 거 같지 않나요. 여름 겨드랑이에서 나는 살구내음... 모아둔 게 남은 일이 없어서... 뭐... 통풍되는 구조라 증발됩니당..

    Q.더 히어로편이요 실제 있는 이야기인가요? 아님 작가님 오리지널인가요?(은빛실타래님)

    A.실제 있는 이야기입니다. 좀 있다가 오리지널 떠요~!

    Q.작가님 혹시 글 쓰실 때 듣는 등장인물 테마곡 같은 거 있으신가요? 특히 캇쨩 생각하면서 듣는 노래가 있다면 알고 싶어요! 항상 글 재밌게 잘 읽고 있습니다! 라뷰라뷰♥(29님)

    A.확인이 늦어 죄송합니다. 딱히 테마곡은 정하지 않고 씁니다. 아니면 노동요 듣는데 뜰에 가볍게 올려줬어요. 캇쨩 생각하면서 들은 곡은 제스 글린의 "Don't be so hard on yourself", 나우스의 "Dynamite", 패닉! 엣 더 디스코의 "High hopes" 이 세곡 정도를 들으며 생각났던 거 같아요. 즐겁게 읽어주셔서 갑사드립니다.

    코멘트의 코멘트가 있습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