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베스트

      작품 홍보

      홈 > 작품 >

      나의 작품을 조아라 회원들에게 멋지게 소개하세요. 이곳은 모든 작가들에게 열려있는 홍보공간입니다.

      * 마이페이지 > 내 작품관리 > 연재작품 > 홍보글 작성을 통해서 작품을 홍보하실 수 있습니다.

      태왕의 남자들 [46]

      노이단

      #역하렘 #여공남수 #역키잡 #조신남 #여존남비 #여주군주물 #왕궁암투 #동양풍 발해는 대대로 여성들이 다스린 나라. 그리고 태왕(여성)들에게는 언제나..

      첫사랑은 살벌했다. [87]

      김춘설

      로맨스릴러//a killing first love//그의 시크릿//그녀의 센세이션//은하수 건너 나의 늑대와의 첫사랑은 살벌했다. '은하수'와'강태백'은 서로가 서로에..

      아내를 납치했습니다 [7]

      사또비빔면

      "누구세요?" "그대의 남편." "농담이 심하시네요." 기억을 통째로 잃어버린 아내와의 본격 로맨스. 썸부터 다시 시..

      [해리포터] 필 인 더 블랭크 [70]

      puffet

      이것을 무엇이라고 정의하는지 알 수 없지만, 나는 이것을 연심(戀心)이라고, 좋아하는 마음이라고 정의하겠다. [1998, Harriet Lily Potter, 볼드모트..

      그녀의 황궁입성기 [40]

      청휘아

      황궁 안에서 황자님들과 어울리면서 놀았던 나의 철없던 시절이 지나가고 그 기나긴 시간 속에서 나는 혼기만 꽉 차버린 열여덟의 처녀가 되어 있었다. ..

      귀접도령 [29]

      개작개작

      퇴폐업소의 뒤를 봐준 혐의로 파면된 전직경찰, 성진 비관에 빠져 술에 빠져 살던 그에게 어느 날부터 낯선 손길이 느껴진다. 귀신과의 사..

      [코난] The secret [10]

      비와랑

      "정의는 죽은 사람을 살리지 못해요. 그러니, 제가 악이 되는 수밖에요." [검은조직여주/동기조생존/쓰리페이스/비밀주의/스포多/범죄요소多/..

      찐따 의 고등학교 생활-[2년.. [60]

      유애0

      학교라는 단체 속에서 일어나는 편견과 왕따에 공포만을 느끼고 봄방학 자신에 방안에 틀어박혀 현실을 부정하고 자살을 시도 한 어떤 [멍청한] 찐따 가 ..

      나의 남자 도우미 로봇 [16]

      소마하랑

      초대된 호텔 방에 들어서자마자 눈앞에는 반나체의 남자가 누워있었다. 유혹적인 눈빛으로. 그는 사람이 아닌 안드로이드이다. 사람과 외관이 똑같고 감정..

      크리티아스의 탑 [2]

      diast

      오락이 모든것을 지배하는 이 탑에서 과연 탑의 끝에 오를 자는 누구일 것인가

      조용히 살아가고 싶을뿐입니다 [3]

      라이윤

      [현판/헌터물/먼치킨/힘숨찐여주/생존자/힘숨찐 일행/초반 우울주의/인맥다수/그림러여주/루트있음/그치만 비밀임 티가 날수도 있음] “내가 #$@#%@인..

      [FATE/FGO]마스터가 탈주함 [15]

      루리안드

      인연레벨 10 이 기본인 칼데아에서 탈주해버린 마스터 현재 만난 서번트:8기 외전 진행 중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