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베스트

    작품 홍보

    홈 > 작품 >

    나의 작품을 조아라 회원들에게 멋지게 소개하세요. 이곳은 모든 작가들에게 열려있는 홍보공간입니다.

    * 마이페이지 > 내 작품관리 > 연재작품 > 홍보글 작성을 통해서 작품을 홍보하실 수 있습니다.

    this is new game [1]

    글쓰는게행복해

    “전하 휠담의 군대가 이미 성문 앞에 가득하옵니다” “일말의 희망도 없단 말이냐” “왕국를 구원할 영웅을 소환하는 것은 어떠신지요” “당장 실행하라” ..

    [TS]계약직 마법소녀인 내가.. [212]

    플넹

    [TS][현대판타지][병맛 다소(?) 개그물/가끔(?) 시리어스!] 이 세상에 혼란을 일으키는 괴인의 무리. 그리고 이들을 퇴치하는 정의로운 존재. 그 이름..

    너를 건너는 시간 [4]

    H2Co3xx

    *장르: 가이드버스(=센티넬), 역키잡물, 초능력 (공) J958/추후이름등장: 초능력자공, 연하공, 반존대공, 집착공, 첫사랑공 (수) 정이세: 가이드수, ..

    아틀라스의 누(The Burden o.. [25]

    UnderSiege

    [매주 목요일에 올라옵니다] 경사 윈 드와이어는 주기적으로 어떤 이상한 꿈에 시달린다. 인류의 문명이 종말을 맞이하는데, 그를 자신이 앞장서서 선도..

    <코리아 슈퍼 탤런트> [38]

    카라멜마키야토

    아이돌 데뷔를 앞두고 기획사가 망해버린, 10년 동안 연습생으로 지낸 배소혜는 여러 기획사 오디션을 보았지만 전부 퇴짜를 맞았다. 소혜는 우연히 버스..

    호야의 강아지농장 탈출기 [13]

    카라멜마키야토

    엄마와 이모(견주)가 동물병원에 간 사이에 집안을 엉망진창으로 만든, 집이 불편한 호야는 그녀들에게 혼나지 않으려고 가출했다. 그런데 강아지 공장 주..

    92년생 노린재 [6]

    삼촌이름은정진철

    꿈은 꿈, 현실은 현실 웹소설 작가를 꿈꾸는 평범하고 철안든 28살 청년 이야기

    새벽의 시, 얼음의 용 [152]

    Lonely-Winterer

    항쟁에서 패한 자는 모든 것을 빼앗긴다. 명예도, 지위도, 목숨도, 심지어는 죽을 권리마저도, 전부. 하지만 그렇게 모든 것을 빼앗기더라도 멈춰설 수 없..

    권황일대기 [37]

    헛개비

    어느날, 내가 길을 걷다가 그만 벼락을 맞아버렸어. 알고 있다고? 그쪽한테 말하는 거 아니니까 조금 조용히 해줄래. 그래서, 뭘 어떻게 됐겠어. 당연..

    후회로 얼룩진 이의 회생 [29]

    emforhs12

    .... 일생 자체가 후회의 반복이었다. 아들을 죽이고, 아내를 미워했으며, 형과 척을 졌다. 그리고 이제는 죽을 때가 되어서야 손자의 앞에..

    [나루토]아수라장 [29]

    ★여명☆

    저주받은 닌자세계RM. 카구야와 같은 일족 아님. 모습도 약간 다름. 아수라장: 아수라의 마당; 피비린내 나는 전쟁터.[백과사전 발췌] 표지도 시체가 ..

    한 줄 일기 [139]

    카라멜마키야토

    그냥 하루를 정리하는 기분으로 쓰려는 한 줄 일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