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베스트

      작품 홍보

      홈 > 작품 >

      나의 작품을 조아라 회원들에게 멋지게 소개하세요. 이곳은 모든 작가들에게 열려있는 홍보공간입니다.

      * 마이페이지 > 내 작품관리 > 연재작품 > 홍보글 작성을 통해서 작품을 홍보하실 수 있습니다.

      [신의 탑] FUG의 신보다는, .. [174]

      프루버

      하고 싶은건 많은데, 해결해야될 일들은 산더미같이 쌓여있다. 그래도 탑에 들어오니 행복하다. [승탑기/빙의물/먼치킨/호아퀸/화이트/신의 탑/일상/모..

      네가 다시 웃기를 [3]

      문바둑

      누군가 꽃이 지고 나서야 봄이었음을 깨달았다고 하던가. 난 아니었다. 꽃이 지기 전에도 봄의 따스함을 느끼고 있었다. .... 하지만 끝나버린 나의 ..

      나를 죽여줘 [10]

      gimmgim

      [미인수, 역키잡, 연하공, 계략공, 미남공, 연상수, 인간공, 뱀파이어수, 집착공, 순정공, 다정수, 외유내강수, 첫사랑, 일공일수, 은근순진하수] "..

      은혜를 원수로 갚는 공작님.. [3]

      드루와드루와

      퇴마사인 할머니의 영향으로 꿈에서 유령을 보는 헤이디. “제발 우리 아빠 좀 살려 주세여. 흐어엉.” 매일 찾아오는 꼬마 유령의 부탁을 거절하지 못..

      여자 주인공 대신입니다(가제) [10]

      들봄2

      [피폐물/역하렘/책빙의/원작비틀기/육아물(?)] 나는 그 적대적인 시선을 받으며 느른하게 웃었다. 그의 목소리에서 나직한 분노가 느껴졌다. 거..

      관악구 산신령 도봉구 [21]

      아르드란

      "이 형님이 이래 보여도 요 근방을 꽉 잡고 있는 산신령이야." 나 도봉구. 낮에는 작가 지망생 겸 가게 주인으로, 밤에는 인간이 아닌 자들을 ..

      세이브 미 (Save Me) [13]

      끌로우

      “말했던 거 같은데, 그쪽 꼴린다고.” “아, 이것도 말하는 걸 깜빡했네. 난 집착도 넘쳐서요.” 정체를 열심히 숨겨도, 의심은 계속 커져만 간다. 거기다 ..

      네 남자친구에게 [52]

      사이팔

      설레는 마음으로 입사한 회사 신입사원 연수에서 익숙한 얼굴을 만나게 된다. 이랑은 자신에게 상처주고 행복한 꼴이 못마땅했다. 복수 할 생각은 없다. 그..

      두 번째 달 : 기록보관소 운.. [54]

      비빔밥의꿈

      초고대 문명이 인공위성으로 남긴 지식의 보고 '기록보관소' 그리고 '기록보관소'의 인공지능 관리자 아에록, 인간의 감정을 학습한 아에록의 긴 여행이 ..

      [하이큐] 노란 여우의 유혹 [4]

      승부의세계

      “....츠무 욕봐라, 자 보통이 아이다” “하, 내가 야 때문에 진짜 돌아 삐겠다.” 뭐가! 뭐가! 머리를 잡힌 채로 바닥에 인사하며 발만 동동 구르는 나..

      [원피스]몽키D거프 [36]

      이야기의마이스터

      몽키 D 거프 해군영웅이라 불리면서 지금의 왕의 부하 칠무해보다도 해군대장들 보다도 전쟁의 억지력이 강한 괴물같은 사내. 그의 무용은 하늘을 찌르고 ..

      업어 키운 폭군이 결혼하자.. [2]

      로지아ROSiA

      황제는 웃으며 말을 이어나갔다. "근데 알고 보니 내가 모르던 두 번째 아이가 있더군." 믿음이 가지 않는다는 그녀의 표정을 보고 헛기침..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