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베스트

      작품 홍보

      홈 > 작품 >

      나의 작품을 조아라 회원들에게 멋지게 소개하세요. 이곳은 모든 작가들에게 열려있는 홍보공간입니다.

      * 마이페이지 > 내 작품관리 > 연재작품 > 홍보글 작성을 통해서 작품을 홍보하실 수 있습니다.

      여주인공은 해피엔딩을 원한.. [4]

      티끌모아파산직전

      **제목이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001까지는 빠르게, 002부터는 천천히 연재됩니다.** 어쩌다 19금 역하렘 소설 『완벽한 해피엔딩』에 빙의했다. 그것도..

      관악구 산신령 도봉구 [20]

      아르드란

      "이 형님이 이래 보여도 요 근방을 꽉 잡고 있는 산신령이야." 나 도봉구. 낮에는 작가 지망생 겸 가게 주인으로, 밤에는 인간이 아닌 자들을 ..

      타워시티 [38]

      [라즈베리]

      탑을 내려가리라. 그리고 맛 볼 것이다. 미지의 저 너머 무엇이 존재하는지!

      악녀는 퇴장 후 폭군을 주웠.. [21]

      hanji

      단죄이벤트? 내가 지은 죄가 없는데 [그러니깐요. 아무리 여주인공이라해도 불륜은 좀 그렇잖아요. 이 나라에서 가장 높은 지위의 남성은 황태자인데,..

      인간. 그리고 여우. [1]

      하월단

      인간들 사이에 끼인 구미호들! 당신의 곁에도 구미호가 있을 수 있다! 구미호인 향 연과 인간인 강유현의 예측불가 소설!! [첫 연재][첫 소설][시도][많이 ..

      네 능력은 무엇인가? [1]

      Moller

      눈 떠보니 황량한 사막. 아무것도 없는 사막을 표류하다 죽음의 위기에서 만난 이들. 그들의 도움으로 도착한 나라에서 알게 된 충격적인 사실. "..

      길드장이 좀 이상하다 [41]

      HERTZ95

      [현판물 / 싸이코공 / 까칠수] 어쩌다 보니 길드에 들어가게 되었다. 썩 나쁘지 않았다. 돈이면 돈. 집이면 집. 원하는 건 다 얻을 수 있었으니까. 하..

      꽃을 든 황자 [9]

      HERTZ95

      [대학물 / 대한제국 / 단편] [연하공 / 여우공 / 황자공 / 연상수 / 사슴수] 신입생 환영회에서 마주한 이현 황자. 어째서인지 그가 자신에게 관심을..

      사랑하는 세계 [33]

      무드인블루

      [미인공, 미남수, 강수, 집착공, 소시오패스공, 후회 안 하는 공, 정병공, 메인공 확실한 다공일수, 약피폐물, 저세상 다정공, 여우공, 내숭공, 시리어스물,..

      멸시받는 자들의 왕이 죽었다. [51]

      몽들렌

      [약피폐] 나는 어찌 대답해야 할지 모를 기분이 되었다. 이렇게 직설적이고 절절한, 제정신이 아닌 마음일 거라곤 생각하지 못했으니까. 그런 말을 하..

      안정적인 대학생활을 위해 .. [35]

      이쟌

      [캠퍼스물/가벼운일상로코/애증관계] 문제) 스물다섯 살, 늦깍이 새내기의 대학생활에 필요한 것을 고르시오. 1. 한 살 어린 주제에 선배라는 이유..

      순수의 죄 [2]

      릴리옘

      어느 날 한 사내의 손에 이끌려 전혀 다른 세계로 가게 된 아이의 새로운 모험이 시작된다. 웬 모르는 아저씨부터 말하는 불빛까지? 어디로 튈 지 모르는 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