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베스트

    작품 홍보

    홈 > 작품 >

    나의 작품을 조아라 회원들에게 멋지게 소개하세요. 이곳은 모든 작가들에게 열려있는 홍보공간입니다.

    * 마이페이지 > 내 작품관리 > 연재작품 > 홍보글 작성을 통해서 작품을 홍보하실 수 있습니다.

    [TS]계약직 마법소녀인데 내.. [117]

    플넹

    [TS][현대판타지][병맛 다소(?)] ​모두가 다 익히 알고 있을 꿈과 희망의 마법소녀? 하, 그딴 걸 나한테 원하지 말라고. 나는 계약직 마법소녀니까..

    The Zombie City [8]

    더블망치

    미국의 한 연구소에서부터 퍼진 정체모를 바이러스가 도시 전체를 위험에 빠뜨렸다. 치사율 100%. 모두 피를 통해 감염된다는 바이러스. 바이러스에 감염..

    꿈꾸는 자 [41]

    메르큐노

    [최소 주3회 성실/퓨전판타지] 저기 있잖아.. 혹시 그런 생각 해 본적 있어? 그 왜, '꿈'이란 거 있잖아..? 만약 그 '꿈'이... 단순히 머릿속에서 나온게 ..

    시에라를 지키는 망나니 [7]

    별뜨다

    [망나니여주/계략여주/먼치킨여주/복종남주] 17년 인생 처음으로, 이상한 개소리를 들었다. 이 세계가 바로 소설이고, 너는 남주인공, 시에라의 친구이며, ..

    레쓰 오브 아웃캐스트(Wrath.. [132]

    채민준

    아웃캐스트(OUTCAST). 일명 '왕따.' 최이현은 중학교 때 조직폭력배를 뒷배로 둔 양아치들의 행패로 인해서 왕따를 당하며, 힘겹게 살고 있었다. 그러..

    백작 영애의 우아한 악행 [106]

    슈퍼하양

    “아, 부인, 부인! 이거 보세요! 아기가 저를 향해 고개를 내밀고 있습니다!” 백작은 물론 난리가 났다. 그가 더욱 감격해서 아기를 제 얼굴에 바싹 ..

    달빛에 취하다! [16]

    frebini

    내 것이라 여겼던 모든 것이 나의 것이 아니었다. 나도 모르게 다른 이의 것을 탐한 도둑놈이 되어 있었다. 본래 나의 것이 아니어도 상관없었다. 들키면 ..

    월광(月光)의 서(敍) [117]

    frebini

    해와 달, 밝음과 어둠의 경계가 모호한 곳! 신계(神界)도 아니면서 그렇다고 인간계(人間界)는 더더욱 아닌, 신과 인간의 중간 쯤. 신이 되고자 했으..

    첫 번째 달 : 비운의 기사 [61]

    LMYoun

    아무것도 지키지 못한 한 남자의 이야기. [장편] [미래] [성장] [디스토피아] [차원이동] [이종족 : 서큐버스] [이능력]

    그까짓 마법장 내가 되겠어! [49]

    박지혁

    4가지 속성의 마법이 지배하는 대륙 아르반. 그곳의 평화를 수호하는 중앙정부 샤데르스 기사단에 평범한(?) 평민이 들어갔다. “뭐! 꼬우면 덤비던가!” 입단..

    작가님은! 마왕님? [3]

    린키나

    [일상 착각계+로맨스][약하렘 / 삼각관계][판타지 러브 코메디] 방학 중에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나. 교수님의 추천으로 하게 된 아르바이트는 미소녀 ..

    아폴론의 사랑을 받는 방법 [4]

    리소양

    그리스 로마 신화의 12신인 아폴론은 에로스의 화살을 맞고 강의 신의 딸인 다프네에게 사랑에 빠지고 만다. 하지만 다프네는 그런 아폴론을 거부하기만 하..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