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베스트

    작품 홍보

    홈 > 작품 >

    나의 작품을 조아라 회원들에게 멋지게 소개하세요. 이곳은 모든 작가들에게 열려있는 홍보공간입니다.

    * 마이페이지 > 내 작품관리 > 연재작품 > 홍보글 작성을 통해서 작품을 홍보하실 수 있습니다.

    지존급 막내 알바가 왔다. [41]

    [천년]

    조금 특이한 식당. '프리푸드' 그곳에 지존급 카리스마와 지존급 낯가림을 오가는 막내 알바가 왔다.

    좌측통행 [20]

    체리호빵

    これ言ったら, あなたは逃げるだろう。 / 이거 말하면, 너는 도망가버릴거잖아. 본격 미야와키 사쿠라 나오는 글 비정기연재주의. 매우 주의

    [하이큐] 끝나지 않는 노래 [11]

    욕망아지

    [로맨스][오이카와루트][캐붕주의][날조주의][잔잔물][성장물][힐링물] “꿈은 도망가지 않는다. 도망치는 것은 언제나 나 자신이다.” 꿈을 꾸는 그들의 끝..

    내 모니터 속의 그녀 [21]

    rktzkfhxm

    그녀는 2D인가 3D인가, 그 중간에 서 있는 존재였다. 내 모니터 속에서 살아가는 한 명의 여자, 솔이. 솔이와 유신아의 아찔한 동거가 시작된다?!

    아행어사(兒行禦死) 출두요!.. [38]

    미화수

    아이를 좋아하는 주인공은 평소와 같이 아이를 구해 주다가 차를 피하지 못하고 교통사고를 당했다. "콰아앙!" "끄아악!!" ..

    [TS] 소녀 성장기 [10]

    슬라임쥬스

    강해지기 위해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않던 '한지' 가 드래곤의 저주로 힘을 모두 잃고 작은 소녀의 모습이 되어버린 후의 이야기

    저승사자 [2]

    카오스지배자

    왼손으로 갓을 눌러 잡고 검은 한복을 입은 그녀가 입을 열자 한기 가득하고 오싹한 음성이 들렸다. "이름이 무엇이냐?"

    에피데미아 [18]

    부리새

    제국이 몰락한지 150년, 용병들은 오늘도 한 움큼의 돈을 위해 목숨을 건다. 매직펑크 판타지 소설. (E-Mail : novelbeakbird@gmail.com)

    두 번째 달 : 로렌시아 제국.. [18]

    LMYoun

    [The Saga of Laurentia Empire] “눈뜨면……. 꼭 내 곁에 있어줘.” “그래……. 약속할게.” ‘미안해요 데마체리스 아가씨. 잠시만 자고 있어요. 반드시..

    누님이 노리는 악마가 나를 .. [7]

    아리헨

    [악마 스승 공/인간 황자 수/호시탐탐 스승 노리는 누님/스승 상대로 탐정 놀이 중인 걸크 형수 왕녀님/스승 전 남친 타국 황자] 나는 황자다. 황태자는 ..

    침대 위의 열목어 [31]

    내가날모르는것처럼

    나는 이 글을, 그 때로부터 수 년간 떨어진 지금에야 남긴다. 너를 만난 그 때고 지금이고 봄이 지나질 않아서 그랬다. 다디단 그 순간들이 내 손에 꿀처..

    고기전쟁- 아이린 클로니클 .. [25]

    studioflash

    밤의 혈족들이 지배하는 피의 국가 파셀리스와 그들에게 사육되는 수 많은 인류들을 구원하기 위해 황제의 기사가 돌아왔습니다. 백금의 대서공 리안 라 ..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