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베스트

    작품 홍보

    홈 > 작품 >

    나의 작품을 조아라 회원들에게 멋지게 소개하세요. 이곳은 모든 작가들에게 열려있는 홍보공간입니다.

    * 마이페이지 > 내 작품관리 > 연재작품 > 홍보글 작성을 통해서 작품을 홍보하실 수 있습니다.

    그 회귀자가 기타치는 법 [1]

    demicola

    사고를 당한 생계형 기타리스트가 과거로 돌아왔다. 못 다한 말과 함께, 은인에게 연주를 들려주고 싶었다. [성장물][여주 육성] 멋들어지는 제목을 ..

    '신' 세계의 '헌터' [4]

    케룸Caelum

    평범한 일상을 지내던 현우, 어느 날 갑자기 서울 한복판에서 열린 대형 게이트를 시작으로 그의 평범한 일상은 파괴된다.

    죽지 못하는 인생 [99]

    SAIDAS

    [먼치킨], [아포칼립스], [근미래 판타지], [비극], [이능력], [로판], [레이드물] 미련조차 없는 이 세상에 지켜야 할 존재가 생겼다.

    그까짓 마법장 내가 되겠어! [23]

    박지혁

    4가지 속성의 마법이 지배하는 대륙 아르반. 그곳의 평화를 수호하는 중앙정부 샤데르스 기사단에 평범한(?) 평민이 들어갔다. “뭐! 꼬우면 덤비던가!” 입단..

    잊혀진 마녀를 위하여 [39]

    서단우

    [능력여주 / 존댓말남주 / 여주에게만 따뜻한 남주 / 계약관계] “그 ‘열병’이라는 게, 정확히 어떤 증세를 보이는 병인가요?” 에이프릴의 물음에, 이..

    얼음 속에 핀 꽃 [232]

    frebini

    부와 명예 그리고 모든 이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톱스타 한서린! 세상 그 무엇도 부러울 것 없었던 그녀가 인간 세계로 쫓겨난 인연의 신 에리카와 엮이..

    순백의 사랑 [145]

    frebini

    염라국의 태자에서 한 순간 인간 세계로 쫓겨날 수밖에 없었던 여린! 그리고 그런 그와 운명적으로 엮이게 된 백치녀 현지혜! 백치녀와 태자의 요절복..

    레이첼의 기억찾기 [100]

    frebini

    새하얀 장갑을 낀 여인의 손이 닿자 그녀의 머릿속으로 과거의 단편들이 스쳐 지나간다. 하지만 정작 자신의 과거는 기억하지 못하는 여인. "훗! 이..

    나란 여자 착한 여자! [148]

    frebini

    '착하게 살자'가 인생 모터인 사선우! 세상 그 누구보다 착하게 살고자 노력하는 그녀 앞에 어느날 갑자기 나타난 악마. "나와 함께 가자. 지금..

    월광(月光)의 서(敍) [107]

    frebini

    해와 달, 밝음과 어둠의 경계가 모호한 곳! 신계(神界)도 아니면서 그렇다고 인간계(人間界)는 더더욱 아닌, 신과 인간의 중간 쯤. 신이 되고자 했으..

    프리 케미컬 로맨스 [10]

    이쟌

    [오메가버스/현대물/연예계물] 어느 날 스폰 제안을 받은 무명배우 '채희조'. 그는 그저 성공하고 싶다는 욕심으로 그 제안에 응하게 된다. 그 후 2년 ..

    [해리포터] 필 인 더 블랭크 [49]

    puffet

    이것을 무엇이라고 정의하는지 알 수 없지만, 나는 이것을 연심(戀心)이라고, 좋아하는 마음이라고 정의하겠다. [1998, Harriet Lily Potter, 볼드모트..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