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베스트

    미리보기 1월 소득 랭킹

    작품 홍보

    홈 > 작품 >

    나의 작품을 조아라 회원들에게 멋지게 소개하세요. 이곳은 모든 작가들에게 열려있는 홍보공간입니다.

    * 마이페이지 > 내 작품관리 > 연재작품 > 홍보글 작성을 통해서 작품을 홍보하실 수 있습니다.

    어느 별에서 온 스마트폰 [311]

    쫑꼼

    방구석 폐인으로 살던 지철이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인해서 과거로 되돌아가 스마트폰의 힘 덕분에 새롭게 다시 시작 하는 이야기 (1부와 2부의 내..

    [남녀역전] 어딘가 수상한 .. [55]

    Sir그란트

    [남녀역전][사망회귀][15편 무료][하렘] 눈을 뜨자마자 떠오른 기억의 편린들. 평화로워보이지만 남녀비율이 1:10인 게 당연한 세계. 그럼에도 나 자신을..

    [TS] 마왕, 구원자가 되다?! [55]

    Sir그란트

    [TS][먼치킨][환생][15편 무료][선하지 않은 주인공][의뢰물] 암캐같은 합법 로리로 환생해 버린 마왕. 강대하던 원래의 모습을 찾기 위한 인간제일주의 ..

    [TS] 그런데도 난 살아간다. [127]

    채르샤

    [TS물] 제 성격상 진지하고, 현실 비판적인 내용. 단순한 로맨스는 아닙니다. 글을 쓰는 제가 경험했던 것들을 말하는 내용이 많이 담겨 있으며, TS 바이..

    폭군의 주인님 [41]

    정블루

    [걸크러쉬 여주] [마녀는 좀비의 비서?] [진짜 마녀 여주] [진짜 좀비 남주] [좀비가 마녀의 심장을 노려] [현대 배경 로맨스 판타지] "나를 죽여줘&..

    [GL/백합]네 몸은 이제 내 .. [11]

    베리벨

    *수위가 조금 높아요. 자신이 처한 상황을 벗어나기 위해 전학생인 나현이와 계약을 맺은 아율이, 하지만 나현이의 정체는 알고 보니 몸을 탐하는 변태였다...

    런던에서 일어난 살인사건 [36]

    aria241

    <이 이야기의 시작은 요크셔에서 부터 시작된다. 요크셔에 어떤 한 남자가 살고 있었다. 그는 누군가에 의해서 죽임을 당하게 된다. 그로인해서 ..

    악마와 계약했다 [129]

    정블루

    [걸크러쉬 여주 / 진짜 악마 남주 / 귀신 보는 여주 / 약간 호러 / 코믹] "살려주세요." 나의 부탁에 악마가 속삭였다. "맛있어 보이네."..

    [원피스]나의 원피스 [3]

    멘탈작가

    미스 골든위크(빙의형) / 먼치킨은 X? / 원작에 끼고싶지 않은 소녀!/ 사람들은 원피스라는 보물을 여러가지로 추론했다. 나에게 원피스란?... 몰라 그런..

    거침없이 용사 2회차! [97]

    일인칭

    [만담] [착각] [용사] [여신] [마왕] [마검] [드래곤49화~] [엘프65~] [수인67~] [영지물95~]

    가상현실 학원성활 - 헤르미.. [241]

    위시레인

    현실이 아닌 가상현실! 그 가상현실에서의 학원 성생활! 가볍게 정신줄을 놓고 보면 재미 있습니다. 175~198 졸렬잎 마을 199~ 헤르미온느 길들이기

    공주님, 안돼요! [84]

    studioflash

    역사의 한페이지를 장식할만한 천재들이 어느날 갑자기 은퇴를 선언한다. 그리고 각자가 가진 저마다의 야망과 목표, 재능을 포기하고 역사의 뒷편으로 사..

    close